삼성에서 더 이상 사지 그래요? 나는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삼성 폰을 틀었다. 나는 넥서스 1에서 넥서스와 픽셀스에 있었다. 재고가 있든 없든 그건 나였어. 그러나 휴대폰 시장은 다소 고령화되고 있고 혁신은 더디다. 이것은 접히는 부분이 나타나기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신뢰할 수 있게 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Markes Brownlee의 비디오는 나의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끼친다. Markets의 비디오를 보고 나는 예전에 싫어했던 것을 보고 삼성 기기를 구입하기로 결심했다. 이 폼 팩터는 비록 비싸긴 하지만 전화기를 흥미롭게 만들었다. 나는 휴대폰을 받았고 삼성의 소프트웨어가 지난 번 시도했던 이후로 몇 년 동안 견딜 수 있고 호감이 가는 것을 보고 놀랐다. 나는 픽셀을 교환했고 플립은 매일 조종사가 되었다. 저는 폰을 좋아하게 되었고, 접이식 폰이 저의 미래 스마트폰 라인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그 후에... 모든 것이 잘 되어 3개월 만에 구매에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그 후에... 어느 날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냈을 때 화면 중앙에 검은 부분이 있었고, 위쪽 절반은 더 이상 촉각에 반응하지 않았다. 집에 돌아오면, 검은 부분이 확장되고 계속 커집니다. 화면이 분명히 접히지 않았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저는 전화기를 떨어뜨리지 않았고, 혹시나 해서 항상 다른 전화기를 사용했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삼성으로 가서 수리를 하고 다 괜찮아요. 폴딩은 아직 새로운 기술이기 때문에 저는 정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삼성 수리부터 대응까지: 보증 기간 동안 삼성 SM-F711 BZGEUB를 수리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당신이 우리에게 제공한 정보를 바탕으로, 우리는 수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우리의 서비스 파트너들에게 연락했습니다. 장치의 기술 검사를 통해 정비사는 프레임과 디스플레이가 손상되었는지, 넘어짐, 변형 또는 과도한 압력과 같은 기계적 충격으로 인해 손상이 발생했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어떤 피해가 있나요? 삼성서비스는 전화 수리를 방해하는 손상은 다음과 같다고 주장한다. 이것은 어깨 부상에 관한 것이다. 삼성이 보낸 사진에는 실제 피해 규모가 나와 있지 않아 같은 스크래치의 사진이 더 좋다. 네, 가운데 작은 하얀 흉터에요. 이 접이식 스크린은 유리가 아닙니다. 플라스틱입니다. 부드러운 플라스틱, 그래서 이 상처는 아마도 한 달 전에 주머니에서 모래알이 떨어졌기 때문일 것이다. 전화 사용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삼성이 보고한 두 번째 피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알루미늄 가장자리가 손상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삼성의 사진에는 배경이 없기 때문에 더 좋은 사진을 찍었습니다. 네, 이 두 가지 점에서 페인트가 무너집니다. 좋아, 삼성한테 말도 안 되는 말을 해. 나는 내가 전화를 떨어뜨리거나 강요가 있다고 생각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안다. 생후 3개월밖에 되지 않았지만, 그 중 두 가지는 삼성의 공식 사례였다. 이것은 1099.00유로의 비용이 드는 폰으로, 3개월 동안만 지속되며 삼성은 304.00유로에 화면을 수리하기를 원합니다.삼성의 주장대로 정상적인 사용으로 깨진 것은 내가 아니라, 나는 여전히 그것을 유지하고 있다.
그것이 우리가 그것을 해야 하는 이유이다. 나는 다시는 이 회사에 한 푼도 주지 않을 것이다. 마음을 바꾸지 않기 위해 휴대폰을 액자에 넣고 책상 위에 두고 영원히 잊지 않는 보증수리 거부 이메일을 포함시켰습니다. 그래서 내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거야. 그게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좋아요, 전화기도 그렇고 고객 서비스 경험도 좋지 않아요. 저는 삼성의 하드웨어와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놀라운 경험을 한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 그게 왜 그렇게 중요한 거죠? 제 생각에, 왜 이것이 정말로 큰 문제인지, 삼성의 고객에 대한 태도와 신기술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접히는 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앞서 말했듯이, 접이식 전화는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다른 신기술과 마찬가 로문제를 해결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일이 잘 풀리고, 고치고, 나아지고, 등등. 나는 전화기가 고장 났을 때 화가 나지 않았고 수리하지 않았을 때 화가 났다. 제가 가지고 있는 문제는 삼성 수리센터 팀에게 보증 수리를 거부하도록 하는 회사 방침입니다. 삼성은 이 새로운 휴대폰과 미지의 휴대폰에 관한 정책을 조율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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